전라북도 남원의료원(원장 박주영)은 지난 24일 지하 대강당에서 전 직원 대상으로 외부고객 만족을 위한 ‘직원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이번교육은 금오공과대학교 경영컨설팅 대학원 최소윤 교수를 초빙해외부고객 만족을 위한 전략적 소통 방법을 주제로 고객만족과, 불만고객 응대법 등의 내용으로 유익한 시간을 가졌다.

이번 교육을 통해 직장 내 직원상호간의 결속력을 다지는 기회의 장이 될 뿐 아니라, 민원인의 입장에서 이해하고 공감하는 마음을 되돌아 볼 수 있는 기회가 돼 고객만족도 향상으로 병원 이미지 제고에도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전라북도 남원의료원(원장 박주영)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친절교육으로 전 직원의 서비스 마인드 변화를 통해 더욱 친절한 남원의료원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남원=장두선기자 ja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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