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라이온스 356-C지구 부안연합회(부총재 김종대) 회원들이 28일 부안지역 라이온스클럽 합동월례회 및 체육대회를 기념하여 부안군나누미근농장학재단에 인재육성을 위한 장학금 200만원을 기탁했다.

이날 행사는 남부안, 송백, 부안, 성황 4개 라이온스클럽 회원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사회 발전에 헌신적으로 봉사해 온 회원들의 심신 단련 및 회원 간의 단합을 도모하고 보다 더 큰 봉사와 나눔을 행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였다.

국제라이온스 356-C지구 부안지역 김종대 부총재는 “회원들의 마음을 담아 지역사회 장학사업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적은금액이지만 장학금을 기탁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뜻깊은 봉사를 지속적으로 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권익현 부안군 나누미근농장학재단 이사장은 “부안군 장학사업에 지속적인 관심과 후원에 감사를 드린다며, 국제라이온스 356-C지구 부안연합회 회원들의 마음을 깊이 새겨 부안의 학생들이 본인의 꿈을 펼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국제라이온스 356-C지구 부안연합회는 “우리는 봉사한다”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지역사회 발전 및 소외된 이웃들에게 지속적인 봉사, 장학사업 등을 통해 지역사회의 모범이 되고 있는 단체이다.
 

저작권자 © 전북중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