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와 함께하는 안전한 겨울나기 캠페인
하이트진로와 함께하는 안전한 겨울나기 캠페인
  • 김성아
  • 승인 2018.12.06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트진로(대표이사 김인규)와 전북소방본부(본부장 마재윤)가 취약계층과 소상공인들 안전한 겨울나기를 위해 손을 맞잡았다.

6일 하이트진로와 전북소방본부는 전주시 서신동 일대에서 소방차 길 터주기 및 화재 안전 캠페인 등 안전한 겨울나기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캠페인은 겨울철을 맞아 화재 취약계층과 소상공인의 안전 의식 고취를 위해 마련, 특히, 지역 기업인 하이트진로가 시민의 안전을 위해 적극 앞장섰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캠페인에는 김인규 대표와 마재윤 본부장을 비롯해 하이트진로 임직원과 전북소방본부 관계자 외에 완산소방서, 의용소방대, 외식업중앙회 완산지부, 시설협회소방총연합회 등도 참여했다.

 이들은 우선, 취약계층을 방문해 소화기, 단독경보형 감지기 등 화재 예방 안전용품을 전달하고 사용법을 설명했다.

이에 앞서 소방본부는 취약계층 화재 안전 캠페인의 일환으로 300여 가구에 안전용품을 전달했다.

이어, 상가 밀접지역에서 소방차 길 터주기 대국민 홍보활동과 함께 노후식당 등 화재 취약 상가를 대상으로 화재 안전 캠페인을 펼쳤다.

뿐만 아니라 우전차단기, 자동확산소화기, 주방소화기 등도 지원했다.

김인규 대표는 “지역민의 안전에 대한 관심 역시 사회공헌활동 중 하나로, 기업의 책임을 다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에 적극 참여하게 됐다”며 “이를 계기로 안전하고 따뜻한 겨울을 나길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하이트진로가 되겠다”고 말했다.

/김성아기자 tjddk@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