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해 동안 함께했던 청송 가족들을 위한 'Adieu 2018, Welcome 2019 청송포럼 송년음악회 땡! Cue!'가 오는 18일 저녁 7시 백송회관 3층(전주시청 민원실 앞)에서 열린다.

이번 송년음악회는 회원들간 덕담나누기, 송년음악회, 전주고 재학생 장학금 수여식, 경품나눔잔치 등으로 진행된다.

또한 김광호 전주고 총 동창회장을 비롯해 신정균 전주고 교장 등이 내빈으로 참석해 자리를 더욱 빛낸다.

이번 송년음악회는 송재영 회원의 사회로, 정연국 회원의 대금연주, 길상선 회원의 색소폰 연주, 3인조 합주 및 회원 장기자랑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게다가 김민영 통키타 가수도 초청무대가 곁들여져 2018년의 아쉬움을 달래며, 다가오는 2019년을 기약한다.

특히, 청송포럼은 매년 전주고 재학생들에게 장학금을 후원하고 있는 가운데 올해도 역시 5명의 후배들에게 장학금을 수여할 예정이다.

김성한 청송포럼회장은 "많은 회원들이 참여해 동문들간의 우의를 돈독히 하고 함께한 1년을 회고하는 뜻깊은 자리가 되길 바란다"며 "가슴이 따뜻한 사람들의 모임인 청송포럼 회원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청송포럼은 지난 11일 12월 이사회를 열고, 송년의 밤, 20주년 행사, 사단법인 설립 건 등 다양한 의견을 나눴다.

/정병창기자 woojuchang@    

저작권자 © 전북중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