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1+1 특판 28일까지
SNS 축하댓글 이벤트 진행

전북도가 토탈관광을 추구하며 전국 광역지자체 최초로 도입한 전북투어패스가 발매 2주년을 맞아 온라인 이벤트를 추진한다.

14일 전북도에 따르면 지난 2017년 도입한 전북투어패스가 15일 발매 2주년을 맞게 된다고 밝혔다.

전북투어패스는 전북도가 타시도 대비 저조한 관광객 수를 늘리고 특정 관광지에 편중된 관광객을 14개 시·군으로 분산해 관광객 체류시간을 연장하기 위해 만든 관광형카드다.

발매 첫해, ‘한국관광의 별’에 선정됐으며 12만매의 판매율을 달성하고 2018년에는 한국관광혁신대상 우수상을 수상하고 18만매의 판매수를 달성하는 등 우수 상품으로 인정받았다.

이 같은 도민의 관심과 성원에 감사하는 의미로 전북도는 발매 2주년 기념 온라인 이벤트를 추진한다.

전북투어패스 발매 2주년 기념 온라인 1+1 특판행사를 오는 15일부터 28일까지 전북투어패스 홈페이지와 오픈마켓, 소셜커머스 등 온라인 페이스북에서 동시, '하나 사면 하나 더, 여행은 전북에서'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같은 기간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2주년 기념 축하댓글’ 달기 이벤트를 진행하며, 추첨을 통하여 CU 기프티콘을 지급할 예정이다.

 윤동욱 전북도 문화체육관광국장은 “전북투어패스가 두돌을 맞이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협조를 아끼지 않은 투어패스 가맹점과 도민 여러분 모두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더 나은 관광명품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많은 사랑”을 당부했다.

/박정미기자 jungmi@

저작권자 © 전북중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