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행장 임용택)은 창립 50주년을 기념해 대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JB가맹점통장과 JB주거래 통장 이벤트 두 가지로, 5월 31일까지 3개월간 진행된다.

우선, JB가맹점 통장 이벤트 대상은 가맹점 통장 신규 후 해당 계좌를 가맹점 매출대금 입금계좌로 지정하고 이벤트 기간 동안 매출대금 입금 누적액이 500만원 이상인 고객으로,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안마의자를, 2등에게는 영업용 청소기, 3·4등에게는 기프트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JB주거래 통장 이벤트 대상은 주거래 통장으로 급여이체 또는 연금을 수령하는 신규 고객이다.

단, 급여이체는 이벤트 기간 동안 2회 이상(1회당 50만원 이상) 이체해야 하며, 연급수급은 이벤트 기간 동안 2회 이상(1회당 20만원 이상) 이체한 뒤 6월 말까지 정상계좌를 유지해야 한다.

이들 중 1등에게는 스타일러를, 2등에게는 건조기, 3·4등에게는 기프트상품권, 재래시장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두 이벤트 모두 자동 응모되며, 이벤트 종료 후 당첨자는 전북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하거나 개별 통지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전북은행 영업점이나 콜센터(1588-4477)로 문의하면 된다.

/김성아기자 tjddk@

저작권자 © 전북중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