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상호금융(대표이사 소성모)은 봄맞이 고객 감사의 마음을 담아 ‘내 마음의 봄, 내 손안의 콕’ 이벤트가 1일부터 시작됐다.

이번 이벤트는 1일부터 4주 동안 매주 주차별 응모가 가능하며 해당 주의 콕뱅크, 콕푸드, 콕팜 신규 가입, 콕푸드 3만원 이상 결제, 선물하기 및 콕페이 1만원 이상 구매자 각각에 대해 응모권을 중복 부여한다.

이후 주차별 추첨을 통해 매주 1명에게 황금돼지 5돈과 50명에게 콕푸드 이용쿠폰(1만원), 125명에게 NH멤버스 포인트(5,000포인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지난 3월 1일, 출시 31개월 만에 가입자 400만 명을 달성한 NH콕뱅크는 일일 방문고객 수 100만 명에 일 송금 건수 또한 100만 건에 육박할 정도로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농협의 대표 간편뱅킹 앱이다.

소성모 대표이사는 “NH콕뱅크 회원 모두에게 농·축협의 다양한 금융상품과 편리한 금융서비스, 신선한 농·축산물을 직거래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 하게 돼 기쁘고, 또한 많은 고객분들이 이용해주신데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며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여 더 많은 고객이 편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개발을 하겠다”고 말했다.

/이신우기자 lsw@

저작권자 © 전북중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