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박물관 18일 공연 진행
점프-난타 출연 연기자 참여

국립전주박물관은 야간개장 5월 문화공연으로 어린이 뮤지컬 ‘태권소년 홍길동’을 마련한다.

오는 18일 오후 6시 박물관 강당에서 만날 수 있는 이번 공연은 누구나 알고 있는 홍길동 이야기를 아이들 시선에 맞춰 각색했으며, 흥미를 끌 수 있는 요소들을 통해 아동극을 넘어 누구나 좋아할 수 있는 무대가 된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퍼포먼스 공연 ‘점프’와 ‘난타’ 등에 출연한 연기자들이 모여 만든 이번 공연은 기존 어린이 뮤지컬에서는 볼 수 없던 고난도의 퍼포먼스를 만날 수 있다.

한국 전통 무술인 태권도를 바탕으로 아크로바틱과 봉술, 검술 등을 접목한 화려한 퍼포먼스를 펼치고, 빔 프로젝터와 사막 포그 머신, 비눗방울 등 다채로운 무대 효과를 이용하여 지루할 틈도 없이 관람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공연은 평화로운 마을에 율동괴수가 나타나 친구들의 마음을 빼앗고 조종하면서 그런 친구들을 되찾고자 무술을 배우러 떠나는 홍길동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이번 공연은 무료이며, 15일까지 박물관 누리집을 통해 선착순 예약이 가능하다.

박물관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공연을 마련했다”며 “어린이 공연이지만 화려한 군무와 퍼포먼스로 어른들고 함께 해 세대가 공감하고 소통하는 자리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조석창기자  

저작권자 © 전북중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