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골프와 더불어 더욱더 즐거운 기부를 실천하는‘정읍시 불우이웃돕기 연예인 초청 골프대회’가 12일 오후 내장산 골프&리조트에서 열렸다.

정읍시가 후원하고 (주)대일내장산컨트리클럽이 주관한 이번 대회는 불우이웃과 소년소녀가장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골프대회에는 배우 최재성, 안재모, 이종원, 이경진, 배도환, 조은숙 등 평소 골프를 즐기는 국내 유명 연예인 20여 명과 초청 인사 60여 명이 참석해 사랑의 나눔을 위한 대결을 펼쳤다.

단순한 성금 전달을 넘어 소외된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의 손길을 내밀어, 스타들의 재능 기부를 통해 이웃을 돌아보고 어려움을 함께 나누자는 취지다.

배우 배도환의 사회로 진행된 이번 대회는 유진섭 시장의 축사와 시타식을 시작으로 20팀으로 구성해 샷건 방식으로 경기가 진행됐다.

대회가 끝나고 진행된 시상식에서는 (주)대일내장산컨트리클럽 기부금과 참가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모인 성금을 정읍시에 전달했다.

김호석 회장은 “불우이웃을 돕는 좋은 일에 많은 연예인과 정읍 시민들이 참여해 주어 감사하다. 이번 대회를 계기로 이웃사랑의 나눔 문화가 널리 확산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유진섭 시장은 "대회를 통해 마련된 성금은 도움 주신 여러분의 마음을 함께 모아 지역 내 어려운 여건 속에서 생활하는 이웃을 위해 잘 쓰이도록 하겠다" 며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사랑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에 좋은 선물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내장산 골프&리조트는 내장산의 9봉 중 하나인 망해봉을 등지고 드넓은 용산저수지를 바라보는 배산임수의 경관을 자랑하며 91만3천884㎡ 부지에 18홀의 골프장과 클럽하우스 및 골프텔 2동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접근성이 뛰어나 전국의 골퍼들에게 인기가 있고 정읍 내장산리조트 관광지 활성화는 물론 사계절 체류형 관광도시 기반 구축에 선도적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또한, 최근 내장산 골프&리조트는 KBS 방송 제작진 정읍 두루두루 둘러보기 코스, CJ 헬로 볼매토크 정읍시장편 제작 코스, KBS 도올 김용옥 선생「녹두꽃에 피어난 촛불」출연진 명품 방문 코스 등으로 소개되었다.

이번 불우이웃돕기 연예인 초청 골프대회를 개최하여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을 전하는 명실상부한 국내 최고의 골프장으로 자리매김해 나가고 있다.

/정읍=최환기자

저작권자 © 전북중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