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교육청 3·4월 친절하고 신속한 민원우수공무원 선정 격려
전북교육청 3·4월 친절하고 신속한 민원우수공무원 선정 격려
  • 정병창
  • 승인 2019.06.04 17: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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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북도교육청은 4일 지난 3월과 4월에 친절하고 신속하게 민원을 처리한 우수공무원을 각각 선정해 격려했다.

도교육청은 공정하고 엄격한 심사를 통해 3월의 민원 우수공무원에 전주교육지원청에서 체육 및 체육시설 관련 업무를 담당하고 있는 김지수 주무관과 민원 담당자인 홍옥경 주무관을 각각 선정했다.

이어 4월의 민원 우수공무원으론 도교육청 감사관 감사3팀 최은영 주무관과 소극행정 민원 담당자인 이백규 주무관이 각각 선정됐다.

지난 3월 국민신문고에 접수된 민원은 도교육청 209건·교육지원청 및 직속기관 119건이고, 이어 4월 국민신문고에 접수된 민원은 도교육청 58건·교육지원청 및 직속기관 90건으로 집계됐다.

도교육청은 이를 대상으로 민원처리 빈도, 민원처리 신속성, 민원처리 적정성, 민원만족도 등을 평가해 최고득점자를 민원우수 공무원으로 선정했다.

/정병창기자 woojucha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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