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행장 임용택)은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JB카드 여름 휴가 대작전’을 시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휴가’라는 주제에 걸맞게 해외, 물놀이, 실내 등, 다양한 휴가지에서 누릴 수 있는 혜택들로 꾸려졌다.

우선, 여행사, 항공사 이용 시 최대 5만원 모바일 쿠폰, 해외 가맹점 이용 시 최대 2만원의 현금 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해외여행을 JB카드로 준비한다면 최대 7만원 상당의 혜택이 주어지는 셈이다.

국내 여행 시에는 가맹점 최대 10개월(부분) 무이자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부안 대명리조트, 나주 중흥스파골드, 천안 대명리조트, 완주 아마존 아쿠아틱파크, 덕산 스플라스 워터파크, 안면도 리솜오션캐슬에서 JB카드 결제 시 시설별로 10~40%의 할인도 받을 수 있다.

더운 날씨에 실내 에어컨을 장만하고자 한다면 JB카드 명세서에 동봉된 소식지 또는 안내장을 확인해보는 것도 좋겠다.

전북 도내 하이마트에서 해당 소식지 또는 안내장을 제시하면 에어컨 구매 시 최대 10% 상당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소식지에는 신세계 면세점 10% 할인, 롯데 면세점 10% 할인 쿠폰도 동봉되어 있어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아울러, 실내 에어컨 구매 시 JB카드 명세서에 동봉된 소식지 또는 안내장을 제시하면 최대 10% 상당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소식지에는 신세계 면세점 10% 할인, 롯데 면세점 10% 할인 쿠폰도 함께 동봉돼 있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 달 말까지 진행, 행사별 대상 카드 등 상세한 내용은 전북은행 영업점, 콜센터(☎1588-4477)로 문의하거나, 전북은행 홈페이지(www.jbbank.co.kr) 및 뉴스마트 뱅킹 어플에서 확인하면 된다.

/김성아기자 tjddk@

저작권자 © 전북중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