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군은 오는 9월 27일부터 29일까지 고산자연휴양림 일원에서 개최되는 제9회 완주와일드푸드축제에서 열릴 2019 청소년 댄스, 그룹사운드, 노래 경연대회인 청소년 와푸 광끼 페스티벌 접수를 오는 내달 30일까지 접수받는다.

완주군청소년문화의집과 완주와일드푸드축제가 연계해 진행되는 광끼 행사는 예선전을 거쳐 선정된 본선 경연이 완주와일드푸드축제 둘째 날인 9월28일 토요일 고산자연휴양림 특설무대에서 펼쳐진다.

만 9세에서 24세면 누구나 참여가능하다.

개인 또는 단체로 참가할 수 있으며, 단체로 참가할 경우 1팀당 10인 이내로 구성하면 된다.

모집 분야는 댄스, 그룹사운드, 노래로 나눠지고 신청방법은 이메일 접수(wanjuyc@hanmail.net)또는 FAX (063-262-7941) 및 우편접수(전북 완주군 봉동읍 하보상길 18-9)로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완주청소년문화의집 홈페이지(www.wanjuyc.or.kr) 또는 전화(063-262-7942)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완주와일드푸드축제는 이색적인 음식과 와일드한 음식을 선보이는 축제로 국내 유일의 독특한 콘텐츠를 가진 문화체육관광부 유망축제이다.

올해는 먹거리뿐만 아니라 놀거리에 중점을 두어 야생의 라이프를 제대로 느낄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중점 운영할 예정이다.

박성일 완주군수는 “완주와일드푸드축제는 야생의 먹거리와 놀거리, 볼거리로 오감을 자극하는 축제다”며 “성공적인 축제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완주=박태요기자    

저작권자 © 전북중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