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구면행정복지센터(면장 서재영)가 고객만족 행정서비스 향상을 위해 19일, 소속 직원 대상 친절서비스 교육을 실시, 주민감동 민원서비스 제공 의지를 결집하고 맞춤형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다짐하였다.

교육내용은 친절관련 명언과 친절 사례소개,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적극 행정추진방안, 민원응대 및 특이민원 대처 방안, 감정 관리를 위한 유형별 감정조절 및 표현기법 등으로 구성됐으며, 상황별·단계별 민원처리 응대요령과 불만사항 해소법 등의 내용으로 진행하였다.

앞으로도 금구면은 소속 공무원을 대상으로 친절응대 교육을 지속 실시하여, 친절 마인드 함양과 친절한 공직자상 확립, 신뢰와 감동을 있는 민원행정을 추구해 나갈 방침이다.

/김제=류우현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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