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인홍 무주군수 축사
황인홍 무주군수 축사
  • 장영진
  • 승인 2019.10.06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발전 관심 가져 함께 커가길

‘도민을 주인으로, 진실을 생명으로, 사랑을 가슴으로’라는 큰 뜻을 세우고 2002년 당당하게 첫 발을 내딛었던 전북중앙신문이 어느덧 창간 17주년을 맞았습니다.

축하의 인사를 드리며 가슴 뜨거운 청년의 열정으로 전북언론의 새로운 지평을 열어가고 계시는 강현민 대표님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께 격려의 박수를 보내드립니다.

또 각 지역의 소식들을 신속 · 정확하게 전달해주시는 기자님들께도 감사를 전합니다.

사회가 발전하고 변화를 거듭할수록 언론의 역할과 그에 대한 기대치가 같이 커지는 것을 느낍니다.

1년 365일, 하루 24시간 쉴 새 없이 쏟아지는 정보와 뉴스의 홍수 속에서‘대중의 눈과 귀’가 되는 것이 바로 언론이기 때문입니다.

언론이 책임의 무게를 느끼며 바로 서야하는 이유입니다.

매체가 발달을 하면서 다양한 형태로 접하게 되는 세상이 오로지‘진실’만을 담고 있기를 바라는 마음입니다.

그 선봉에 전북중앙신문이 서주십시오!정치, 경제, 문화, 시사 등과 지역정보에 관한 정확한 보도로 이 나라의 경쟁력을 키우고 지역발전을 다져주기를 바라며 이 사회에 대안이 되는 논평과 논설, 그리고 여론 전파로 지역의 권익신장과 문화발전에 기여해주기를 당부 드리겠습니다.

무주군은 전 세계 태권도성지 태권도원과 2년 연속 문화관광 대표축제로 선정된 바 있는 반딧불축제 등을 통해 세계적인 으뜸관광지로 거듭나기 위한 노력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무주가 전라북도 발전과 대한민국의 위상을 드높일 수 있도록 관심 가져 주시기 바라며 전북중앙신문의 창간 17주년을 다시 한 번 축하드리겠습니다.

아울러 전북중앙신문이 전북 발전과 도민 행복을 위해‘정도를 걷는 진실의 창’이 되기를 축원합니다.

고맙습니다!

무주군수 황인홍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