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전북지역본부(본부장 신종호)는 10월 한 달간 전시장 방문고객들을 대상으로 ‘황금열쇠를 잡아라’와 ‘H-Sales Festa 전시장 방문’ 이벤트를 개최한다.

황금열쇠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전북지역 내 현대자동차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 중 쏘나타 &포터 퀴즈 풀기 참가자가 그 대상이며, 오는 11월 초 추첨을 실시해 1등 1명에게는 시가 100만원 상당의 황금열쇠를 증정할 예정이다.

2등 10명과 3등 100명에게는 각각 5만원 상당 주유상품권과 스타벅스 카페라떼 모바일 쿠폰을 증정할 계획이다.

H-Sales Festa 전시장 방문 이벤트는 오는 11월30일까지 방문 고객이 대상이며, 이벤트 참가 고객에 대해서는 아반떼, 그랜저, 싼타페, 코나 등 인기차종 최대 10% 할인과 계약금 10만원 지원 등 혜택에 부여된다.

또 오는 12월 4일 추첨을 통해 대형SUV 팰리세이드 V6 3.8 익스클루시브 1대를 증정하고, 2등 5천명과 3등 8만명에게는 각각 타요 허그벨트와 차량용 도어가드를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현대자동차 전북지역본부는 친환경 운전에 관심 많은 전북 고객들을 위해 9월 한 달간 쏘나타 하이브리드 연비왕 선발대회 이벤트를 개최한 바 있으며, 대회 결과 전주시에 거주하는 황 모 씨가 56.1km 기록으로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높은 경제성과 친환경성을 입증하며 영예의 우승을 차지했다.

/완주=박태요기자    

저작권자 © 전북중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