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군 도서관평생학습사업소(소장 서진순)는 19일 ‘2019 완주 평생학습&북적북적 페스티벌’ 시상식에서 ‘제9회 완주와일드푸드축제 어린이 그림그리기 대회’ 대상과 최우수상 수상자에 대한 시상을 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제9회를 맞은 완주와일드푸드축제 어린이 그림그리기 대회는 지역주민이 직접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거리, 먹거리를 제공하는 완주 와일드푸드 축제의 부대행사로, 축제 첫날인 지난 9월 27일 어린이들과 학부모 등 6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축제 특설무대에서 성황리에 이루어졌다.

올해 어린이 그림그리기 대회는 ‘숲속 풍경’과 ‘가을 소풍’을 주제로 진행되었으며, 수상자는 대상 1명, 최우수상 2명, 우수상 10명, 장려상 15명, 지도교사상 2명 등 총 30명이다.

이중 대상 1명과 최우수상 2명은 ‘2019 완주 평생학습&북적북적 페스티벌’ 시상식에서 직접 수여하며, 나머지 수상자는 학교장을 통해 전수된다.

2019 완주 평생학습&북적북적 페스티벌은 완주군 도서관평생학습사업소에서 주관하는 완주군 도서관과 평생학습의 발표의 장으로, ‘도전 성인문해 골든벨’, ‘시를 잊은 그대에게’, ‘시가 있는 음악시간 콘서트’, ‘1인극 공연’ 등과 독서회 및 평생학습 동아리들의 다양한 체험부스로 펼쳐질 예정이다.

서진순 소장은 “완주군 도서관과 평생학습의 가장 큰 발표회인 완주 평생학습&북적북적 페스티벌에서 대상과 최우수상 시상을 할 수 있게 되어 큰 보람이 느껴진다. 많은 분들이 오셔서 행복하게 즐겨주시면 감사하겠다”라고 전했다.

/완주=박태요기자     

저작권자 © 전북중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