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익산천만송이국화축제
사랑고백 관련 이벤트 풍성

익산을 대표하는 가을 축제 ‘제16회 익산 천만송이 국화축제’가 오는 25일부터 11월 3일까지 10일 간 중앙체육공원에서 개최된다.

특히 익산시는 이번 축제 주요 테마를 ‘사랑여행 일번지’로 정하고, 다양한 사랑 고백 관련 이벤트를 준비했다.



▲국화축제에서 만나는 특별한 사랑고백 이벤트  

국화축제 특별전시장 내에 마련된 ‘로맨틱 캔들 하우스’와 ‘판타스틱 미러 하우스’는 돔하우스 형 포토존으로 로맨틱한 분위기의 캔들 조명, 스트링라이트, 거울로 꾸며져 있다.

하우스 형태이기 때문에 둘만의 기념사진을 남기고 싶은 이들에게 안성맞춤 공간이다.

또한 결혼식장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아름다운 웨딩스테이지를 선보인다.

사전 신청한 10커플에 한해 웨딩마치 재현 이벤트를 진행하며, 부케와 화관 등 소품들이 마련돼 있다.

특히 ‘2020 타임캡슐 러브레터’는‘약속의 계단’에 설치된 캡슐함에 작성한 편지를 보관했다가 1년 후에 받아볼 수 있는 이벤트이다.

축제장에서 이뤄지는 모든 이벤트는 축제방문 인증샷을 개인 SNS에 올린 방문객에 한해 참가자격이 부여된다.

여기에 ‘시크릿 러브 포토존’, ‘자이언트 꽃다발 고백 포토존’ 등 사랑하는 이들과 특별한 사진을 남길 수 있는 다양한 세트가 꾸며질 예정이다.



▲국화축제 신데렐라를 찾아라! 주인공은 누구? 

‘신데렐라’를 메인테마로 유리 구두, 호박마차 등 토피어리, 국화 조형물로 꾸며진 ‘어린이 동화나라’도 빼놓을 수 없는 즐길 거리다.

반지, 구두, 목걸이, 화관의 주인공을 찾아 선물을 증정하는 ‘신데렐라 주인공 찾기 이벤트’는 축제방문 인증샷을 개인 SNS에 올린 방문객에 한해 참가자격이 부여된다.

주최 측이 제시한 사이즈에 가장 근접한 최종팀에 보석판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10만 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한다.

탈락한 팀에는 룰렛게임을 통한 기념품이 주어진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익산 천만송이 국화축제 홈페이지(http://www.iksan.go.kr/gukhwa)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익산=문성용기자

저작권자 © 전북중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