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시로부터 위탁받아 CYA(이사장 정진해)가 운영하는 남원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김용성)가 오는11월 29일 남원 켄싱턴리조트 대연회장에서 2019년 남원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운영보고대회를 개최한다.

이날 식전 행사는 시낭송과 남원중학교 댄스 동아리 ‘렌힐’의 축하공연이 있을 예정이며 집회장으로 들어오는 입구에 학교 밖 청소년지원센터 사진동아리의 사진을 전시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운영보고대회는 남원시 청소년 유관기관 종사자와 센터 행사 및 교육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청소년을 대상으로 남원시장상과 남원시의회장상 등 지도자 7명과 청소년 7명에 대한 시상식을 진행과 함께 청소년상담복지센터와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의 운영보고 발표 순서로 진행될 예정이다.

운영보고대회 관계자는 “학교 밖 청소년의 졸업식을 진행해 남원시 학교 밖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과 행복한 삶을 위해 노력해온 관련기관 종사자와 참여한 청소년 모두에게 의미 있는 시간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남원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김용성)는 평소 상담․보호․교육․자립 등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해 관내 위기청소년들이 보다 안전한 환경에서 건강한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힘써 오고 있다.

/남원=장두선기자 jang@    

저작권자 © 전북중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