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기념식 감사패 시상등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이 창립 50주년을 맞아 10일 본점에서 기념식을 열고 새로운 100년을 위한 힘찬 출발과 도약을 다짐했다.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이 창립 50주년을 맞아 10일 본점에서 기념식을 열고 새로운 100년을 위한 힘찬 출발과 도약을 다짐했다.

 


이날 기념식에는 임용택 은행장, 최강성 노조위원장, 김기홍 JB금융지주 회장, 신창무 PPCBank 은행장 등 임직원과 내·외빈 400여 명이 참석했다. 이어, 송하진 도지사, 정세균 의원, 고건 전 국무총리 등 각계각층의 50주년 축하 메시지가 이어졌다.


기념식에서 진행된 시상식에서는 김영구 대표(지성주택건설), 이선홍 대표(합동건설), 김홍식 대표(전북도시가스), 이학령 대표(삼영종합상사), 곽의상 대표(대양 스티로폴), 김동수 대표(동우팜투테이블), 이지태 대표(금호비엔텍) 등 7명의 우수 고객에게 감사패와 순금으로 제작된 명예 사원증을 전달했다.


또, 지난 7월~11월까지 진행된 창립 50주년 기념이벤트 1등에 당첨된 윤지혜 고객에게는 고급 SUV를 증정했다.


특히, 지난 2014년 취임 이후 탁월한 경영능력을 발휘해 탁월한 업적과 성과를 이룬 임용택 은행장에게 공로패가 수여됐으며, 장기근속 및 우수 직원 등에 대한 시상도 이어졌다.


이후, 전북은행은 ‘따뜻한 세상을 만드는 금융을 통해 50년을 넘어 100년을 향해 힘차게 나아가겠다’는 메시지를 담은 비전 선포식을 통해 전북은행의 새로운 미래를 위한 힘찬 도약을 약속했다.


임용택 은행장은 “전북은행은 항상 도민들과 함께 해왔으며 도민들의 자존심을 지켜왔다”며 “IMF외환위기에 은행이 존폐의 기로에 섰던 극한의 상황도 있었지만 고비마다 고객의 사랑과 믿음, 임직원의 지혜와 피땀 어린 노력으로 전북은행을 지켜냈다”고 소회를 밝혔다.


이어 “50주년을 맞이한 오늘 전북은행은 누구에게도 자랑할 수 있는 놀랍고도 경이로운 실적을 거양했다”며 “하지만 이에 안주하지 않고 복합적인 금융환경 속에서 우리만의 블루오션을 위해 원칙에 충실하며 매 순간 변화와 혁신을 추구하자”고 당부했다. 


임 은행장은 또, “오늘의 전북은행이 있기까지 관심과 사랑으로 성원해 주신 고객님과 지역사회, 임직원을 비롯한 여러분께 깊은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금융을 통한 따뜻한 세상을 만들고 100년 전북은행으로 나아가기 위해 오늘 다시 첫발을 내딛는 만큼 지난 50년간 위기를 기회로 반전시켰던 우리의 저력을 믿고 다시 한번 100년 미래를 향해 힘차게 발돋움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김성아기자 tjddk@

 

 

 

저작권자 © 전북중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