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참고을 김제시에 이웃돕기 성금 1억원 쾌척

㈜참고을(대표 김윤곤)에서 지난 11일 저소득층 및 복지사각지대 등 소외된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이웃돕기 성금 1억을 김제시에 지정 기탁했다.
㈜참고을에서 지난 11일 저소득층 및 복지사각지대 등 소외된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이웃돕기 성금 1억을 김제시에 지정 기탁했다.

㈜참고을(대표 김윤곤)에서 지난 11일 저소득층 및 복지사각지대 등 소외된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이웃돕기 성금 1억을 김제시에 지정기탁 하였다.

  ㈜참고을은 순동산업단지 내에 1, 2공장에 생산 인원 110여명이 참기름 및 각종 장류 등을 생산하고 있어 우리나라 장류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2차 가공공장을 지평선 산업단지 내에 생산시설을 증설하고 있어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참고을은 2015년부터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하여 나눔을 실천하는 기업으로서 전북 1호 나눔 명품기업으로도 유명하다.

  이날 ㈜참고을 김윤권 대표는 “(주) 참고을은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 기업의 책임을 다하고자 꾸준히 지역경제에도 기여하려고 노력하고 있지만, 지역사회의 어렵고 소외된 이웃들에게 관심을 가져 나눔 문화 확산 및 사회공헌사업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지역에서 함께 상생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제=류우현 기자  

저작권자 © 전북중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