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임실 산타축제 개막식이 열린 21일 임실군 임실치즈테마파크 특설무대에서 심민 임실군수(오른쪽 두번째)를 비롯한 관계자들이 개막 퍼포먼스를 하고 있다./이원철기자
2019 임실 산타축제 개막식이 열린 21일 임실군 임실치즈테마파크 특설무대에서 심민 임실군수(오른쪽 두번째)를 비롯한 관계자들이 개막 퍼포먼스를 하고 있다./이원철기자

‘뽀식이 아저씨’로 잘 알려진 개그맨 이용식씨가 임실산타축제 찾아 어린이들을 위한 깜짝 이벤트를 펼친다.

또한, 임실N치즈소시지(닭가슴살)를 먹으며 88kg에서 51kg 감량에 성공했다는 내용을 담은 유튜브로 화제를 모은 딸 이수민씨도 함께 방문, 임실군이 운영 중인 임실엔 TV에 전격 출연한다.

임실군은 21일부터 25일까지 어린이들을 위한 ‘2019 임실산타축제’를 임실치즈테마파크에서 개최한다.

뽀식이 이용식씨는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 오후에 임실치즈테마파크 시계탑 광장에서 축제장을 방문한 어린이들과 함께하는 키즈플레이존 이벤트를 깜짝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아이들이 볼 풀 미끄럼틀에서 2019년 한 해 동안 해 왔던 착한 일을 이야기 하고 선물을 받아, 볼 풀 미끄럼틀로 신나게 내려가는 이벤트다.

또한 개그맨 이용식씨는 최근 35kg이 넘는 다이어트에 성공한 딸 이수민씨와 함께 임실엔TV에 전격 출연, 임실치즈와 치즈피자, 치즈소시지 등에 대한 다양한 에피소드로 구독자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임실군 관내기업인 ㈜친한F&B가 생산, 판매 중인 임실N치즈 소시지는 임실 치즈를 활용한 다양한 소시지를 개발해 독일 육가공 박람회에서 아시아 단일업체로는 최초, 총 17개의 메달을 획득하는 등 주목 받는 유망업체로 급성장하고 있다.

군은 또 이용식씨 출연과 더불어 축제 기간내에 임실엔TV 구독이벤트를 전개, 축제장을 찾는 아이들과 부모들에게 치즈핫도그를 제공할 예정이다.

유튜브 구독이벤트는 축제기간 내내 임실치즈판매장 앞 21번 홍보부스에서 총 9차례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SNS 이벤트는 아쿠아 페스티벌의 우수성을 대내외에 널리 알리고,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이용자를 통한 축제홍보는 물론 직접 축제장을 방문, 유도하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심 민 군수는 “임실군청 SNS가 임실군의 좋은 이미지를 대내외적으로 널리 알리고, 임실산타축제 등 임실군 대표축제의 홍보대사로서 역할을 톡톡해 해내고 있다”며“많은 분들이 SNS에 참여하여, 산타축제가 성공할 수 있도록 관심과 협조 부탁 드린다”고 당부했다.

/임실=김흥배기자   

저작권자 © 전북중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