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민요구 대응 르네상스 열것

2020년 희망찬 경자년(庚子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하얀 쥐띠 해를 맞아 복 많이 받으시고, 소망하는 일들 모두 성취하시는 값진 한 해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민선 6기에 이어 민선 7기를 시작한 후 우리 임실군은 군민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뜨거운 성원과 관심에 힘입어 굵직한 값진 성과들을 많이 이뤄냈습니다. 

5,000억 예산시대의 발판 마련을 비롯해 임실읍 행복누리원 건립사업, 농촌신활력플러스사업, 이도지구 병목지점 개선사업, 임실치즈역사문화관, 강진이윤천 하천재해예방사업과 임실봉황생태공원 조성사업, 임실상성 도시재생뉴딜사업 등 굵직한 지역 현안사업의 국가예산을 대거 확보해 지역발전의 새로운 전기를 마련했습니다

또 임실N치즈축제, 오수의견문화제, 아쿠아페스티벌, 산타축제 등에 수 많은 관광객이 방문해 500만 관광임실을 주도할 사계절 축제의 고장으로 발돋움했습니다. 

이 같은 성과는 군민 여러분들께서 그간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 덕분이라고 생각합니다. 

2020년 새해는 민선 7기 반환점을 도는 중요한 시기인 만큼 ‘시대에 맞게 나아간다’는 여시구진(與時俱進)의 자세로 시대적 흐름과 군민들의 요구에 능동적으로 대응해 섬진강 르네상스 시대를 활짝 열겠습니다. 

오로지, 군민만 바라보며 민선 7기 성공적인 군정운영과 하나돼 모두가 행복한 임실 실현을 위해 힘차게 전진하겠습니다. 

군민 여러분께서도 깊은 관심과 애정으로 지켜봐 주시고 많이 성원해 주시길 당부드립니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저작권자 © 전북중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