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국제영화제는 영화제와 함께할 기업 후원사와 문화예술 기부 기업을 모집한다.

오는 4월 30일부터 5월 9일까지 영화제 일정을 확정한 제21회 전주영화제는 영화제의 상징인 전주 돔을 비롯해 상영관 밀집 지역인 전주영화의거리 일대에서 개최된다.

전주영화의거리는 매년 약 49만여 명의 관광객과 8만 6천여 명의 유료 관객, 2천 6백여 명의 국내외 게스트가 방문하며 영화제 기간 집중되는 유동인구를 대상으로 다양한 기업 홍보 활동이 가능하다.

또한 공식 후원사는 전주국제영화제 명칭 사용과 마케팅 및 홍보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제21회 전주국제영화제 후원은 현금 또는 현물 참여로 가능하며, 기부 기업은 한국문화예술위원회를 통한 지정 기부(기부금 영수증 발행) 형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기업 후원사는 3월 13일까지, 문화예술 기부는 3월 27일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자세한 문의는 영화제 마케팅팀(280-7976)에서 담당한다.

모집대상은 전주국제영화제를 기부금 단체로 지정하여 기부를 원하는 모든 기업이며, 기부에 대한 혜택은 스폰서 등급에 따른 베네핏 제공(극장광고, 인쇄광고, 옥외홍보, 포토월, 프로모션 부스, 영화제 공식 SNS/온라인홍보물 등 기업 CI 노출 및 브랜드 홍보) 등이다.

/조석창기자

저작권자 © 전북중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