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형-마일리지형 선택발급

NH농협은행 전북본부(본부장 장기요)는 고품격 프리미엄 서비스를 탑재한 ‘ü TERRA(위 테라)카드’, ‘ü RHEA(위 레아)카드’ 등 2종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위 카드 2종은 NH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포인트형’과  스카이패스·아시아나클럽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는 ‘마일리지형’ 중에 선택해 발급할 수 있다.

위 테라카드는 국내 전가맹점에서 NH포인트 1% 또는 1마일리지, 해외 전가맹점에서는 NH포인트 2% 또는 2마일리지가 무제한으로 적립된다.

주말에는 국내 전가맹점에서 NH포인트 2% 또는 2마일리지 적립, 해외 전가맹점에서는 NH포인트 3% 또는 3마일리지 적립이 가능하다.

위 레아카드는 국내 전가맹점에서 NH포인트 1% 또는 1마일리지, 해외 전가맹점과 국내 특별가맹점(국내 주유소, 백화점, 골프장, 면세점 업종)에서는 NH포인트 2% 또는 2마일리지를 적립해준다.

적립 한도는 월 최대 50만 포인트 또는 5만 마일리지이고, 연간 3천만원 이상 이용 시 NH포인트 5만점을 보너스 적립해준다.

이와 함께 기존의 위 카드보다 업그레이드된 VIP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20~33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바우처 서비스를 제공한다.

연회비의 경우 위 테라카드는 49만5천원~53만원, 위 레아카드는 29만5천원~33만원이다.

장기요 본부장은 “VIP고객의 니즈에 맞춰 한층 강화된 혜택과 실용성을 더한 위 카드 2종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맞춤형 금융상품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신우기자 lsw@

저작권자 © 전북중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