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건강보험공단 남원지사(지사장 이희규)는 지난2월 17일 지사를 방문하는 외부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고객의 날’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고객서비스에 대한 만족도 향상을 위한 고객감사의 행사로 민원실 상담관 배치, 코로나바이러스 예방관련 손소독기 설치, ONE-STOP 민원서비스 실시, 건강상담실 운영, 건강 홍보자료 제공, 기념품 및 다과 등 다양한 고객서비스를 펼쳤다.

한편, 남원지사는 고객헌장 및 윤리헌장 실천 결의대회를 통해 반부패 청렴 실천으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고객 중심의 제도 개선과 실천으로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남원지사 최고’라는 구호를 외치며 다함께 노력 할것을 다짐했다.

/남원=장두선기자 ja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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