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행장 임용택)은 오는 6월 30일까지 ‘신규고객 & Youth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우선, ‘신규고객 이벤트’는 입출금 통장 신규 가입 후 월평균 잔액 100만원 이상을 유지하거나 급여 및 연금을 1회 이상 수령한 고객, 사업용 계좌 신규 가입 및 전환 시 월평균 잔액 50만원 이상인 고객, JB가맹점 통장 신규 가입 및 전환 후 1개 이상 카드 매출 대금 입금 실적 있는 고객, 아파트 관리비 자동이체 신청 고객, 아동수당 입금 고객 등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응모는 조건 충족 시 자동으로 이뤄지며 추첨을 통해 1등 건조기(1명), 2등 무선 청소기(4명), 3등 기프트 상품권(10명), 4~5등 모바일상품권(400명) 등을 제공한다.

‘Youth고객 이벤트’는 만 18세 이상에서 만 29세 고객 가운데 다음 달까지 입출금 통장을 신규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첫 거래 고객 중 오픈뱅킹 등록 후 1만원 이상 이체 혹은 체크카드 1만원 이상을 사용한 고객 400명에게 모바일 상품권 5천원을, 평균 잔액 우수고객 500명에게는 모바일쿠폰 1만원~1만 5천원을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또, 평균잔액 우수고객 기준은 계좌 신규 후 월평균 잔액 100만원 이상 고객은 1만원 모바일 상품권, 6월 말 월평균 잔액 150만원 이상 고객은 1만5천원 모바일상품권을 제공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전북은행 각 영업점 및 홈페이지(www.jbbank.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북은행 관계자는 “전북은행 이용하는 고객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고자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금융서비스로 함께하는 전북은행이 되겠다”고 말했다.

/김성아기자 tjddk@  

저작권자 © 전북중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