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행장 임용택)이 새학기를 맞아 ‘2020년 JB카드 Welcome To U Check Check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참여 대상은 학생증 체크카드 발급이 가능한 신입생과 재학생으로, 기간은 16일부터 다음 달 20일까지다.

이벤트에 응모한 뒤 10만원 이상 이용 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쿠폰을 제공한다.

특히, 신입생의 경우 학생증 체크카드로 이용한 금액의 2배를 스페셜 실적으로 인정해준다.

전북은행은 또, 학생증 체크카드를 많이 사용한 상위 이용고객 20명에게 푸짐한 경품도 제공한다.

1등(1명)에게는 에어팟 프로, 2등(3명)에게는 프라다 카드홀더, 3등(16명)에게는 편의점 1만원 모바일쿠폰이 경품으로 지급한다.

아울러, SNS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도 진행된다.

본인 인스타그램에 전북은행 또는 JB카드와 연관된 인증샷과 ‘#JB카드새학기’라는 해시태그를 달면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전북은행 영업점이나 콜센터로 문의하거나 전북은행 홈페이지 및 뉴스마트 뱅킹 어플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

전북은행 카드사업부 관계자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산으로 인해 입학식이 취소되고 개강이 미뤄지는 등 위축된 분위기를 반전시키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이를 통해 도내 대학생들이 조금이나 활기하고 희망찬 대학생활을 이어나가길 응원한다”고 말했다.

/김성아기자 tjddk@

저작권자 © 전북중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