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17일까지 접수

전북문화관광재단은 2020 전북관광브랜드공연 대학생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영 브랜드’란 이름으로 활동하는 이번 서포터즈는 도민과 전북을 찾는 관광객에게 뮤지컬 홍도 1589의 다양한 홍보활동을 전개하게 된다.

‘영 브랜드’는 젊음(young)과 전북관광브랜드(brand)공연의 합성어로, ‘20대 젊은 청춘들과 함께 만들어 가는 브랜드공연’이라는 뜻의 서포터즈 명칭이다.

주요 활동으로는 전북관광브랜드공연을 주제로 온오프라인 홍보콘텐츠 기획 및 제작, 현장 홍보 지원, 정기회의 참석 등 뮤지컬 ‘홍도1589’를 홍보하는 역할을 올 12월까지 수행한다.

선발된‘영브랜드’는 위촉장 및 활동증명서 수여, 활동 시간에 따른 자원봉사시간 인정, 재단과 함께하는 다양한 문화예술 투어 등을 지원할 계획이다.

지원 자격은 공연문화에 관심이 많은 도내 대학교 대학생 및 휴학생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특히 SNS 및 온라인(블로그, 유튜브 등)활동을 활발히 하는 학생과 유사 활동 경험자, 일러스트, 포토샵 활용자 등을 우대한다.

지원을 원하는 학생은 재단 홈페이지(www.jbct.or.kr)에 지원신청서를 내려받아 4월 17일까지 이메일(jbct030204@jbct.or.kr)로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재단 홈페이지와 상설공연추진단(230-7481)에 문의하면 된다.

/조석창기자  

저작권자 © 전북중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