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전북가족영화제 참가 작품을 공모한다.

이번 공모는 6일부터 5월 4일까지 진행되며, 시상으로 청소년(중고) 전북교육감상 1팀, 전북대, 전주대, 우석대, 원광대 총장상 각1팀, 남우주연상, 여우주연상 각1명이다.

일반부문은 전주시장상, 꿈꾸는 가족상, 가족 같은 친구상, 푸른희망상, 참사랑상 각1팀과 남우주연상, 여우주연상 각1명을 시상할 예정이다.

전북가족영화제는 가족 관련된 영화를 상영하고 가족중심의 이벤트와 감독, 배우들이 함께하는 GV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청소년이 제작한 영화의 경우 부모님과 함께 영화를 관람하고 대화를 나누는 기회를 만들 예정이다.

전북가족영화제는 지역 청소년, 대학생, 일반인들이 만든 영화를 관람하면서, 세대 간 소통시간과 이주민 및 다문화가족에 대한 관심을 갖기 위해 준비되었다.

출품을 희망하는 사람은 전북가족영화영화제 홈페이지(www.jfff.or.kr)에서 출품신청서를 내려 받아 출품작품 링크 주소 또는 영상 파일을 온라인 접수처(cinesup@naver.com)로 함께 제출하면 된다.

출품작은 2019년 1월 이후 제작된 작품이어야 하며, 장르와 상영시간 제한 없이 전북 거주자로 청소년(중‧고), 대학생, 일반인 모두 공모 가능하다.

문의는 063-253-4045이다.

공모는 10편 이내 선정이 되며, 6월 중순 공식홈페이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facebook.com/JFamily1004)에서 공개된다.

상영은 오는 7월 16일부터 19일까지 전주디지털독립영화관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한편, 제3회 전북가족영화제는 7월 16일부터 18일까지 전주디지털독립영화관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문화콘텐츠연구소 시네숲이 주최하고 전북가족영화제 조직‧집행위원 주관, 전주시, 전주시건강가정지원센터, 전주시다문화가정지원센터, 익산공공영상미디어센터 재미, 완주공동체미디어센터, 사운드코리아가 공동 후원하고 전라북도교육청, 전북대학교, 전주대학교, 우석대학교, 원광대학교가 특별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지역에 있는 영화인들의 영화를 공모하여 상영되는 행사이다.

/조석창기자   

저작권자 © 전북중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