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은행 신규 외화예금 친구우대 이벤트' 진행
'전북은행 신규 외화예금 친구우대 이벤트' 진행
  • 김성아
  • 승인 2020.05.31 0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행장 임용택)은 1일부터 ‘전북은행 신규 외화예금 친구(79)우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 전북은행 인터넷뱅킹, 뉴스마트뱅킹, BDT 및 모바일웹에서 외화보통예금 및 외화정기예금을 가입한 개인 및 법인 고객이 대상이다.

외화보통예금의 경우 이벤트 기간 내 영업점 창구에서 가입한 신규 계좌도 포함된다.

이벤트 대상 계좌를 보유한 고객은 이 기간에 전북은행 인터넷뱅킹 또는 뉴스마트뱅킹을 접속해 건당 최소 미화 100불 상당액 이상 최대 10만불 상당액 이하 거래 시 거래 통화 및 상품별 거래 종류에 따라 환율 우대 혜택을 제공 받는다.

거래통화의 경우 미국달러화(USD)는 90% 환율 우대되며, 일본엔화(JPY), 유로화(EUR), 중국위안화(CNY)는 80% 환율 우대된다.

또한 외화보통예금의 경우 입금 또는 지급 거래 시 환율 우대 혜택이 제공되며 외화정기예금의 경우 예금 신규 시 환율 우대 혜택이 제공된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전북은행 영업점 및 콜센터로 문의하거나 홈페이지, 뉴스마트뱅킹 앱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

전북은행 관계자는 “달러화를 비롯한 외환투자에 관심 있는 개인 고객들과 외환거래가 잦은 수출입업체 등 환율에 민감한 법인 고객들을 위해 장기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언택트 외환 서비스를 강화하는 데 주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성아기자 tjddk@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