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전북본부, 개인형 IRP 신규가입 고객 등 경품 이벤트 실시
농협 전북본부, 개인형 IRP 신규가입 고객 등 경품 이벤트 실시
  • 이신우
  • 승인 2020.07.08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농협은행 전북본부(본부장 장기요)은 오는 9월 30일까지 농협은행에서 개인형IRP를 가입하거나 타기관 IRP(또는 연금저축)에서 계좌이체(계약이전)를 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2천20명을 추첨해 LG스타일러, 다이슨에어랩, 에어팟, 농산물꾸러미,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경품으로 드리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응모대상은 이벤트 기간 중 ▲농협은행에서 개인형IRP를 신규로 가입한 고객(개인부담금으로 10만원 이상 신규 및 10만원이상 자동이체 등록 또는 퇴직금 300만원 이상을 수령한 고객) ▲타기관 IRP에서 100만원이상 농협은행으로 계약 이전한 고객이며, 스마트·인터넷뱅킹 및 올원뱅크로 비대면 채널을 통해 응모 가능하다.

장기요 본부장은 “저금리 기조에 직장인·자영업자등의 수수료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퇴직연금 개인형IRP 수수료율을 과감히 인하했다”며 “앞으로도 농협은행은 고객의 소중한 노후자산을 위해 실질적인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NH농협은행 영업점이나 농협 인터넷뱅킹, NH스마트뱅킹, 올원뱅크의 이벤트 페이지와 고객행복센터 (☏1661-3000, 1522-3000)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신우기자 lsw@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