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문화발전위원회는 청소년들의 소질 개발을 위한 ‘2020 전북청소년 영화 & 공연 융합 연기 워크숍’ 교육생을 모집한다.

연기에 잠재적 능력이 있고 연기자의 꿈을 가진 청소년들에게 소질과 적성개발 발굴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워크숍 교육은 11일부터 14일까지 한해랑아트홀에서 진행된다.

교육대상은 전북 지역 내 거주하고 연기 직업을 희망하는 고등학생 혹은 청소년으로 영화연기에 관심과 열정으로 교육에 참여 할 수 있는 자면 누구나 가능하다.

‘2020 전북 청소년 영화&공연 융합 연기 워크숍’은 전북교육청과 영화문화발전위원회가 연계해 배우가 갖춰야 할 연기를 좀 더 세분화한 다음, 다양한 장르적 연기와 공연 연기를 융합, 연기 교육을 강화했다.

무엇보다 교육기간 중 직접 연기하고 촬영한 단편영화를 완성하여 교육을 통해 지역 청소년들에게 영화연기 잠재능력을 끌어 올리는 뿐만 아니라 영화제작에 대한 질 높은 프로세스를 접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 기대된다.

올해는 영화감독 봉만대, 드라마 ‘보이스’에서 구광수 형사역에 송부건과 영화, 드라마, 뮤지컬 등에서 개성 연기를 보이는 김혜나, 전북 출신 뮤지컬배우이며 현재 전북브랜드공연 뮤지컬 ‘홍도1589’에서 열연하고 있는 권우경씨 등이 특강을 할 예정이다.

교육비는 무료이며, 접수는 온라인 접수만 받는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blog.daum.net/film-culture-commission))를 참조하거나 사업담당자(063-288-0800)에게 문의하면 된다.

/조석창기자  

저작권자 © 전북중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