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지방검찰청 정읍지청 법사랑 부안지구 추석맞이 이웃사랑 나눔사랑 행사전주지방검찰청 정읍지청(지청장 조주연) 법사랑 부안지구(회장 은희준) 회원들의 이웃사랑이 눈부시다.

지난 24일 전주지방검찰청 정읍지청 조주연 지청장과 법사랑 부안지구 회원들은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을 맞이해 부안장애인종합복지관을 방문, 회원들의 사랑과 정성이 담긴 생필품과 금일봉 등 400백만 원 상당을 전달했다.

특히, 이날 추석 명절 맞이 사랑 나눔 행사에는 정읍지청 조주연 지청장이 법사랑 부안지구 위원들과 함께 참석해 지역의 소외계층과 취약계층, 독거노인, 노인복지센터 등 12곳을 직접 방문해 위문품과 성금을 전달 하였다.

이 자리에서 조주연 지청장은 " 코로나 19가 지속되는 상황에서 이웃에 대한 더 많은 관심이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며" 작은 정성이지만 이번 나눔을 통해 이웃들이 더욱 행복한 명절을 보냈으면 좋겠다" 고 말했다.

이에 은희준 법사랑 부안지구 회장은 " 앞으로도 우리 주변에 소외받는 이웃이 없도록 관심을 갖고 사랑나눔을 실천하겠다" 고 말했다.

부안장애인종합복지관 관계자는 " 항상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애써주시는 전주지방검찰정 정읍지원 조주연 지청장과 법사랑 부안지구 회원들에게 감사 드린다" 며 " 후원해 주신 성금과 물품은 꼭 필요한 곳에 잘 전달해 풍요로운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돕겠다" 고 전했다.

/부안=양병대기자  

저작권자 © 전북중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