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에서 책과 함께 “북적북적” 21일부터 24일까지 온오프라인으로
완주에서 책과 함께 “북적북적” 21일부터 24일까지 온오프라인으로
  • 박태요
  • 승인 2020.10.20 12: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완주군이 책과 함께하는 북적북적 페스티벌을 온오프라인으로 개최한다.

완주군은 오는 21일부터 24일까지 제10회 북적북적 페스티벌을 온라인 및 오프라인으로 연다고 밝혔다.

북적북적 페스티벌은 완주군과 ‘책 읽는 지식도시 완주 추진위원회’가 주최·주관하는 독서진흥사업으로, 올해는 코로나 확산방지를 위해 온·오프라인을 병행한다.

21일(수) 오후 3시에는 2020 완주군 올해의 책 <당신이 옳다>의 정혜신 작가 북콘서트가 열린다.

온라인으로 열리는 북콘서트는 유튜브 ‘완주군립도서관’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송출된다.

사전접수와 실시간 댓글을 통해 정신건강의학과 의사이자 마음치유자인 정혜신 작가를 만날 수 있다.

24일 토요일에는 각 도서관에서 ‘도서관의 날’로 운영한다.

중앙도서관 ‘독서통장 만들기’, 둔산영어도서관 ‘콩쥐팥쥐인형극’, 소양 철쭉작은도서관 ‘그림책 속 요리체험’, 경천애인작은도서관 ‘읽은 책과 모종화분 교환하기’ 등 다양한 독서진흥프로그램을 만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완주군립중앙도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각 도서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박성일 완주군수는 “코로나19로 지친 군민들이 도서관별로 운영하는 북적북적 페스티벌에서 책과 관련한 작은 추억과 희망을 갖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북적북적 페스티벌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완주군립중앙도서관 홈페이지 (http://lib.wanju.go.kr/)를 참고하거나 중앙도서관(063-290-2655)으로 접수 및 문의하면 된다.

/완주=박태요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