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 청년 공간 E :DA(이다)(센터장 박광진)가, 청년창업 인큐베이팅 공간 입주자와 프로그램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김제시(시장 박준배)는 청년창업 활성화를 위한, 인큐베이팅 공간(2층) 입주자 20명을 오는 25일(수)까지 모집한다.

신청자격은 공고일 현재 김제시에 주민등록을 두고 있는 예비 창업가 및 3년 이내 초기 창업가가 해당하고, 관외 거주자의 경우는 사업 선정 통지일로부터 1개월 내 전입하면 신청 가능하며, 서류 및 발표심사를 통해 최종 선발할 계획이다.

입주자에게는 24시간 개방되는 오픈형 스페이스 입주공간 지원, 촬영 스튜디오 및 회의실 등의 업무시설 지원, 역량 강화 교육 및 맞춤형 멘토링 등 인큐베이팅 지원의 혜택이 주어지며, 김제시 청년창업 지원사업 또는 온라인 홍보 인력지원 사업 신청 시 가산점을 부여할 계획이다.

입주를 희망하는 경우 김제시・전북창조경제혁신센터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 온라인 http://event.jbci.or.kr/ (전화 문의 : ☎063-545-2030)'으로 접수하면 된다.

한편 지난 10월 27일 개소한 『김제 청년 공간 E :DA(이다)』는 청년들의 열정을 담아 꿈을 이룰 수 있는 곳이라는 의미로 신풍동 494-31번지에 지상 2층 415㎡ 규모로 조성했으며, 오는 2022년까지 전북창조경제혁신센터가 위탁 운영한다.

/김제=류우현기자  

저작권자 © 전북중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