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면서 간식을 직접 만드는 소비자가 많아지고 있다. 이마트는 지난 2월부터 이달 23일까지 쿠키와 케이크를 만들 수 있는 베이킹 믹스 등 호멥이킹 관련 상품의 수요가 증가햿다고 27일 밝혔다. 특히 쿠키 믹스 매출이 지난해 동기 대비 43.9% 늘었고, 호떡 믹스와 케이크 믹스는 각각 27.4%, 19% 더 팔렸다. 사진은 27일 서울 시내 한 백화점 식품관 홈베이킹 판매대. /연합뉴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면서 간식을 직접 만드는 소비자가 많아지고 있다. 이마트는 지난 2월부터 이달 23일까지 쿠키와 케이크를 만들 수 있는 베이킹 믹스 등 호멥이킹 관련 상품의 수요가 증가했다고 27일 밝혔다. 특히 쿠키 믹스 매출이 지난해 동기 대비 43.9% 늘었고, 호떡 믹스와 케이크 믹스는 각각 27.4%, 19% 더 팔렸다. 사진은 27일 서울 시내 한 백화점 식품관 홈베이킹 판매대. /연합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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