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일장신대(총장 채은하) 2020학년 제60회 학위수여식이 오는 19일 오전 11시 예배당에서 거행된다.

이날 제60회 학사·제22회 석사·제12회 박사 학위수여식에는 작년 후기 졸업자를 포함해 학사 199명, 석사 162명, 박사 14명 등 총 375명이 학위를 받을 예정이다.

코로나 19 확산방지를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 및 방역지침에 따라 참석 인원을 제한해 대한예수교장로회총회(통합) 총회장 신정호 목사(전주동신교회)를 비롯해 박성근 이사장, 채은하 총장과 교직원 및 졸업생 등 100인 미만으로 치러질 예정이다.

이번 학위수여식에선 신정호 총회장이 ‘거침없는 도전자’라는 제목으로 설교할 예정이다.

이날 신학대학원 수석 졸업자인 김수아 학생(신학대학원)이 총회장상을 받고, 학과 수석졸업자인 백현숙 학생(심리상담학과)이 이사장상, 백정님 학생(심리상담학과)이 총장상, 김희연 학생(신학대학원)이 전국여교역자연합회장상, 조연서 학생(사회복지학과)이 총동문회장상, 이영옥 학생(사회복지학과)이 전북사회복지협의회장상, 최은실 학생(간호학과)이 대한간호협회장상을 각각 받을 예정이다.

이외에도 이지수 학생(간호학과)이 서서평상, 임마루·최형호 학생(신학과)이 섬김상, 배동현·정연제·김광섭 학생(운동처방재활학과)이 공로상을 받게 된다.

한편, 이번 학위수여식은 한일장신대 유튜브를 통해 실시간 생중계 될 예정이다.

또 졸업생들의 기념촬영을 위해 2월 22~26일까지 포토 데이를 운영키로 했다.

/정병창기자 woojuchang@  

저작권자 © 전북중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