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태마스터스 성공 기원
완주 1인당 1만원 기부해
신청거리 런닝앱이용 제출

2023 전북 아시아태평양 마스터스대회 조직위원회는 대회 성공 기원을 위한 언택트 천사마라톤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마라톤대회는 아태 마스터스대회를 전 국민에게 널리 알리고자 마련됐으며, 기부 후원사 모집을 통해 마라톤 참가자 레이스 완주 1인당 1만원을 사회복지단체에 기부하는 착한 마라톤대회이다.

전 국민 누구나 본인의 연령에 따라 참여 가능하며 하프(21km), 10km, 5km 참여 종목을 선택해 전국 어느 장소에서든 개인적으로 도전하면 된다.

대회 신청은 5월 1일부터 31일까지 대회 전용앱으로 참가신청을 접수받으며, 참가신청 전용앱이 개발 완료되면 홈페이지를 통해 별도 공지할 예정이다.

대회는 6월 1일부터 30일까지 본인이 신청한 거리를 런닝앱(삼성헬스, 런데이)을 이용해 대회 전용앱에 제출등록하면 대회 참여가 완료된다.

대회 참가에 대한 자세한 안내 사항은 2023 전북 아태 마스터스대회 공식 홈페이지(www.apmg2023.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다양한 시상품도 준비되어 있다.

1등에서 3등까지는 온누리 상품권을 지급하며, 30등까지는 런닝벨트를 시상품으로 지급할 계획이다.

이강오 대회 조직위 사무총장은 “언택트 천사마라톤 대회는 아태 마스터스대회를 널리 알리고 코로나19로 야외활동이 어려운 시기에 작게나마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이벤트 행사로 준비했다”며 “레이스 완주시 어려운 이웃들에게 기부자가 되는 착한 마라톤대회로 국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조석창기자  

저작권자 © 전북중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