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부터 내달까지 매주토요일
신명나는 우리가락 한판공연

2021년 완주풍류학교 상반기 상설공연이 4월부터 완주풍류학교에서만 볼 수 있는 다양한 풍류 프로그램으로 관객들을 만난다.

상반기 상설공연 ‘ 우리가락 한판공연’은 다가오는 4월 17일부터 5월 29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후4시에 완주풍류학교 공연동에서 진행된다.

남녀노소 연령제한 없이 누구나 입장가능하며,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단,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최대 15명의 인원제한을 두고, 관객 사이 안전거리를 최대한 확보하여 운영한다.

또한, 공연장 입장 전 마스크 착용, 손소독제 사용, 방문자 기록부 작성, 발열체크를 완료해야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전통음악부터 창작음악, 한국무용까지 다양한 풍류 프로그램으로 젊은 예술인들이 펼치는 신명나는 우리가락 한판공연!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는 풍류! 한옥에서 봄바람을 느끼며 즐기는 풍류! 사람들의 끊이지 않는 관심 속에 다시 시작되는 상설공연이 벌써부터 기대된다.

완주풍류학교 소식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또는 네이버 검색창에 ‘완주풍류학교’를 검색 후 팔로우 혹은 페이지 좋아요를 누르면 받아볼 수 있으며 http://www.wjpungnyu.com/ 혹은 풍류학교 홈페이지 게시판에서 회원가입을 신청하면 풍류학교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만나볼 수 있다.

(문의 : 063-241-7077 / 이메일 : 89_nr_@daum.net)

/완주=박태요기자  

저작권자 © 전북중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