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 NH농협은행-전북은행 등

13일 도청 회의실에서 열린  2023 전북 아시아·태평양 마스터스대회 성공기원 「언택트 천사마라톤대회」후원 협약식에 송하진도지사(2023 전북 아시아?태평양 마스터스대회 조직위원회 위원장), 장기요 NH농협은행 영업본부장, 권오진 전북은행 부행장, 김성일 ㈜KT전북법인사업단장,  이강오 2023 전북아태마스터스대회 조직위 사무총장 등이 협약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전북도 제공
13일 도청 회의실에서 열린 2023 전북 아시아·태평양 마스터스대회 성공기원 「언택트 천사마라톤대회」후원 협약식에 송하진도지사(2023 전북 아시아?태평양 마스터스대회 조직위원회 위원장), 장기요 NH농협은행 영업본부장, 권오진 전북은행 부행장, 김성일 ㈜KT전북법인사업단장, 이강오 2023 전북아태마스터스대회 조직위 사무총장 등이 협약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전북도 제공

2023 전북 아시아태평양 마스터스대회 조직위원회(위원장 송하진 도지사)는 NH농협은행(장기요 본부장), 전북은행(서한국 행장), ㈜KT(류평 본부장)와 대회 성공기원 언택트 천사마라톤대회 후원 협약을 13일 체결했다.

이번 후원 협약으로 언택트 천사마라톤대회에 참가한 레이스 완주자 1인당 1만원을 사회복지단체에 기부하는 것을 후원사에서 지원한다.

후원금은 NH농협은행과 전북은행 각 1,000만원, ㈜KT 500만원, 총 2,500만원으로 코로나19로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언택트 천사마라톤대회는 2023 전북 아태 마스터스대회를 전 국민에게 널리 알리고 코로나19로 지친 국민들에게 위로와 활력을 제공하고자 대회 참가비 없이 개최하는 비대면 마라톤 대회이다.

전 국민 누구나 20~100세 까지 본인의 연령에 따라 나뉘어 참여 가능하며 하프(21km), 10km, 5km 중 참여 종목을 선택, 본인이 신청한 거리를 전국 어느 장소에서든 개인적으로 마라톤 기록에 도전하면 된다.

대회 신청기간은 5월 1일부터 31일까지로 대회 전용앱으로 참가신청을 접수받는다.

대회 기간인 6월 1일부터 30일까지 참가자 본인이 편한 장소에서 본인의 레이스 기록을 측정한 후 대회 전용앱에 제출등록하면 대회 참여가 완료된다.

대회 참가에 대한 자세한 안내 사항은 2023 전북 아태 마스터스대회 공식 홈페이지(www.apmg2023.kr)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대회 종목별, 연령별 입상자에게 다양한 시상품도 준비되어 있다.

조직위원장인 송하진 도지사는 “언택트 천사마라톤 대회는 코로나19로 지쳐있는 국민들에게 활력이 될 것으로 기대되며, 대회 참여로 어려운 이웃들에게는 도움을 줄 수 있는 착한 마라톤대회인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며 “후원을 한 NH농협은행, 전북은행, KT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조석창기자  

저작권자 © 전북중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