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공예품전시관, 네이버
쇼핑서 도자기 힐링세트 판매

전주공예품전시관은 ‘공예 라이브 커머스 - 공예 커플’을 5일 오후 8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진행한다.

이번 생방송 주제인‘공예 커플’은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로 집에서 활동하는 시간이 많아진 현대인에게 제안하는 공예상품이다.

공예 라이브 쇼핑 상품은 커플이 함께 사용하기 좋은 도자 힐링 세트와 무명 테이블 매트 3종이다.

도자공예가 국기순 작가의 도자 힐링 세트와 섬유공예가 윤혜엽 작가의 무명 테이블 매트 3종으로 우리집 식탁을 고급스러운 식당의 식탁처럼 연출할 수 있는 상품들이다.

‘도자 힐링세트’는 주병1, 잔2, 플레이트1, 숟가락 받침 2개로 총 6개의 상품으로 구성돼 음식을 먹음직스럽게 차린 한상을 꾸미기에 안성맞춤이다.

또한 친환경 소재인 무명을 활용해 만든‘무명 테이블매트’는 블랙 퍼플, 옐로, 그린, 블루 총 3가지 색상으로 개인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토속 직물인 무명은 과거부터 현재까지 의류나 침구류 등 피부에 직접적으로 닿는 생활용품으로 사용될 만큼 무해하며 내구성이 뛰어난 100% 천연소재이다.

생방송이 진행되는 중에 한하여 50% 할인 혜택이 제공돼, 9만원 상당의 도자 힐링 세트가 4만 5천원, 무명 테이블 매트의 경우 소비자가 1만 8천원의 상품이 9천원에 판매된다.

‘공예 라이브 커머스 - 공예 커플’은 오는 5일 오후 8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약 1시간 정도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주공예품전시관 공예문화산업팀(281-1610)으로 문의하면 된다.

/조석창기자  

저작권자 © 전북중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