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민과 호흡" 지역 여론 표본 보여줘

시민의 눈과 귀가 되어 건전한 지역 언론문화 형성에 앞장서고 있는 전북중앙신문의 창간 19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도민을 주인으로, 진실을 생명으로, 사랑을 가슴으로’ 라는 사시를 구현하고, 언론으로서의 책임과 사명을 충실히 수행하며 지역발전을 위해 앞장서 주신 전북중앙신문 관계자 여러분께 이 자리를 빌려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지역 언론의 가장 큰 역할은 바로 지역주민과의 원활한 소통입니다.

단 한명의 주민의 목소리에도 귀 기울이며, 신속·정확·민첩한 소통을 통해 주민의 가려운 곳을 긁어주는 전북중앙신문의 모습은 이 시대가 요구하는 지연 언론의 표본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전주시는 담대한 미래로 나아가기 위해 탄소중립, 4대 신성장산업, 미래광역도시 기반 구축을 역점 추진하고 있습니다.

또한, 최우선으로 시민이 주인되는 도시가 될 수 있도록 힘쓰고 있습니다. 이러한 전주시의 성장 과정에 전북중앙신문이 언론의 사명을 다해 전주시 발전에 큰 힘이 돼 주시길 당부드립니다.
 
올해 전주시는 코로나19의 엄중한 사태 속에서 시민들의 건강을 위해 철저한 방역 활동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 사회가 활력을 되찾고 모두가 활짝 웃을 수 있도록 전주시는 비상한 각오로 더욱 열심히 뛰겠습니다.

다시 한 번 전북중앙신문의 창간 19주년을 축하드립니다.

귀사의 무궁한 발전과 번영을 기원하며, 전라북도 최고의 신문으로 거듭나는 전북중앙신문의 내일을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김승수 전주시장
 

저작권자 © 전북중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