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 명소 시티투어버스 타고 떠나요"

전주한옥마을 관광객 대상 옥정호 국사봉-치즈파크 김용택작은학교 코스 관광 30일부터 운영··· 홍보 기대

2019-04-29     김흥배

 

임실군이 대표관광지인 임실치즈테마파크와 주요 관광지를 연계하여 운영하는 버스투어 상품인 명소탐방 시티투어를 30일부터 운영한다.

임실군 시티투어버스는 한옥마을을 찾는 전국 관광객들이 저렴하고 편리하게 임실을 찾을 수 있도록 구성한 상품이다.

지역을 찾는 관광객 증가는 물론 임실군을 홍보하는 데 상당한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여행코스는 전주한옥마을에서 탑승하여 옥정호 국사봉, 임실치즈테마파크를 거쳐 김용택의 작은 학교가 있는 덕치 진메마을까지 이어진다.

임실에서 꼭 가보아야 할 관광 포인트가 모두 담겨 있어 참여자의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주요 관광지로는 어느 곳에서 보아도 신비로움에 빠져들 수 밖에 없는 옥정호가 한눈에 들어오는 국사봉을 비롯, 이국적인 경관과 치즈체험 등 사계절관광지로 각광 받고 있는 임실치즈테마파크를 관광하게 된다.

일상의 피로를 깨끗이 씻어내고, 섬진강의 정서를 시로 담아내는 김용택 시인의 시상을 엿볼 수 있는 김용택의 작은 학교도 간다.

마을 앞 시 쓰는 느티나무 아래에서는 시인이 되어 아름다운 섬진강과 자연에 대한 감상을 작품으로 남겨보는 기회를 가질 수도 있다.

심 민 군수는 “한옥마을을 찾는 관광객들이 임실 시티투어를 통해 아름다운 임실의 자연과 관광자원을 경험함으로써 다시 찾고 싶은 임실의 매력을 알게 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500만 관광 임실의 시대를 열어갈 수 있도록 다양한 관광인프라를 구축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임실 시티투어는 남북여행사에서 운행 중이며, 투어 접수는 여행사 홈페이지(www.nbtour.co.kr)를 통해 간편하게 할 수 있다.

예약 할인 등 이벤트 진행에 대한 다양한 정보도 얻을 수 있다.

/임실=김흥배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