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일 : 2002년 12월 12일 ■ 담당부서 : 영업부 (063-288-8183)










국내
최고 인기 담배인 ‘에쎄(ESSE)’가 ‘에쎄 라이트(ESSE Lights)’의 출시로 브랜드가 확장된다.

한국담배인삼공사
전북본부(본부장 권영택)는 외국담배회사와의 치열한 국내 담배시장경쟁에서 변함없는 시장우위의 유지와 국내 1위 브랜드로
자리 잡은 ‘에쎄’ 담배의 브랜드가치 극대화를 위해 기존 에쎄보다 타르 및 니코틴함량을 30% 낮춘 ‘에쎄 라이트’를 개발, 16일부터 전국 출시에
한다.

‘에쎄
라이트’의 소비자가격은 기존 에쎄와 같은 갑 당 2,000원이다.

1996년 11월 발매된 ‘에쎄’는 지난 10월을 기점으로 기존 국내시장 1위브랜드인 ‘디스’를 제치고 1위에 올라있다.

따라서
이번에 출시하는 ‘에쎄 라이트’는 모 브랜드인 기존 ‘에쎄’와는 이미지와 컨셉상 일관성을 유지하면서, 타르와 니코틴함량을
기존 에쎄 6.5mg/0.65mg에 비해 30%이상 줄인 4.5mg/0.45mg으로 채택했다.

또한 국내 최고 등급의 잎담배를 적절히 배합하여 담배 고유의 향 특성을 살렸으며, 30mm 아세테이트
필터를 사용하여 초슬림형 담배에서 4.5mg의 초 저타르를 구현하는 최고의 필터링 성능을 실현하였다./황승훈기자 hsh7702@






저작권자 © 전북중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