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한우 온라인에서도 ‘불티’












장수한우 온라인에서도
‘불티’

장수축협 G마켓
입점, 4개월간 2억여원 총 매출수익 올려

장수한우 온,오프라인서 인기

 

장수한우 오프라인에 이어 온라인에서도 소비자 인기가 급상승인
것으로 나타났다.

장수축협에 따르면 장수한우의 다양한 유통판매망 확보를
위해 지난 8월 온라인쇼핑몰인 G마켓에 입점, 지난 20일까지 2억여원의 총 판매수익을 올리는 등 최고의 인기를 증명해 보였다.

특히, 한우갈비세트
등 선물용과 로스용, 불고기용 한우가 불티나게 판매돼
장수한우의 ‘고급화’와 ‘대중화’라는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았다는 평가다.

장수축협 관계자는 “장수한우가 최고급 한우로 인정받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 동안 단일화 된 유통망과 제한된 판매점으로 장수한우 대중화를 꾀하는데 한계가 있었다”며
“이번 온라인 판매로 유통채널의 다양화 및 브랜드 홍보의 극대화로 농가소득증대가 기대된다” 밝혔다.

한편, 장수한우는
해발 650m의 산간 고랭지의 영양이 풍부한 초지에서 사계절 맑은 공기와 자연암반수를 마시고 자란 고품질의 건강한 안심한우로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소비자시민연구모임 우수브랜드로 선정, 최고의 명품한우로 인정받고 있다./장수=유일권기자

 






저작권자 © 전북중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