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컨텐츠 전문기업인 하이컨텐츠(대표 윤호진)가 완주중학교 및 봉동초등학교에 영어학습 프로그램을 무상 제공키로 했다.

지나 27일 오후  이 회사는 저소득층 자녀 및 영어학습에 관심이 높은 학생 각각 50명에게 무상으로 영어학습 프로그램를 제공하기로 하고 완주중학교 교장실에서 완주교육청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협약식을 가졌다.

하이컨텐츠는 지난 6년간 영어컨텐츠 개발과 함께 해외 유학, TESOL 등의 다양한 글로벌 사업을 선도하는 e-Biz 전문기업이다.

이번에 제공하는 영어학습 프로그램은 8단계의 학습수준으로 학습자의 다양한 수준을 충족하고 듣기, 말하기, 읽기, 쓰기 등 통합능력을 길러주며 특히 자신의 학습내용을 저장하고 모니터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협약식은 그 동안 지역 사회와 후배 사랑에 앞장 서 온 서경일 전 완주중학교 학교운영위원장의 주선으로 이루어 진 걸로 알려졌다.

완주중학교  (교장 이종순) 및 봉동초등학교(교장 서명래)는 이를 통해 농산어촌의 학생들에게 영어학습 성과를 높이는 동시에, 영어를 활용할 수 있는 환경 조성과 학생들의 사기진작 및 문화적 결손을 줄이며 글로벌 인재로 나아갈 수 있는 기반을 조성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희망하고 있다.

/완주=서병선기자 sbs@
저작권자 © 전북중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