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후 방치된 평화동 참새암공원 물놀이장으로 탈바꿈 이온살균장치로 깨끗한 물 관리

▲ 평화동 참새암 어린이공원은 방치된 참새암공원을 물놀이 장으로 조성, 워터파크 놀이터로 어린이들에게 인기가 많다.

어린이공원 및 어린이놀이터 관리에 관한 조례 제정을 통해 올해부터 노후 된 어린이놀이터 시설 정비사업을 펼치고 있다    참새암어린이공원   전주시내 여러 친수 공간 중 유일하게 어린이 전용 물놀이 조합 놀이시설물인 참새암어린이공원(참새암워터파크)이 여름철을 맞아 각광을 받고 있다.

전주시민 기쁨 놀이터 참새암공원은 지난 2011년 어린이놀이터 관리에 관한 조례제정을 통해 낙후되어 방치된 평화동 참새암공원을 최신 물놀이 장으로 파격적으로 변한 워터파크 놀이터다.


타 지역 물놀이공원의 경우 사용되는 물은 사용 인원에 따라 하루에 한 번 이상 새로운 물로 교체하고 '은동이온살균장치' 시설을 통해 항상 깨끗한 물이 물놀이 기구를 통해 분사되도록 하고 있다.

이런 신나는 우리동네 워터파크 아이들이 뛰 노는 모습만 바라봐도 지긋 지긋한 무더위가 잠시 잊혀진다.


시간에 맞춰 쏟아지는 물줄기를 맞으며 즐거워 하는 아이들 더위도 식히고 물줄기로 마사지도 받는 1석 2조 우리동네 놀이터다.


신나는 도심 속 워터파크 참새암공원 분수 가동시간은 12 시 - 12시 30분, 13:00 - 13:30 14:00 - 14:30, 15:00 - 15:30분. 사정에 따라 시간은 변동될 수 있다.

 

저작권자 © 전북중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