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완주군생활체조연합회장배 생활체조경연대회가 11월 8일 완주군청 문예회관에서 개최된다.

이 대회는 군민의 건강과 체력 증진, 읍·면민 간의 화합과 각 클럽간 협동심 및 우호증진, 생활체조 동호인의 저변확대와 대중화를 목적으로 실시된다.

완주군통합체육회(회장 박성일 군수) 주최, 완주군생활체조연합회 주관으로 열리는 이날 대회는 박성일 군수, 정성모 군의회의장, 군의원, 지역 주민 등 500여명이 참여 예정인 가운데 15개 팀이 열띤 경연을 펼친다.

특히 각 팀들은 에어로빅스 및 건강체조, 댄스스포츠 등 다양한 장르로 경연을 펼쳐,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대회는 8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진행되며 시범공연, 개회식, 레크레이션, 시상식 순으로 진행된다.

시상금은 1위 1팀 50만원, 2위 1팀 40만원, 3위 1팀 30만원, 장려상 12팀 20만원, 응원상 3팀 10만원이다.

대회 참가는 완주군민이면 누구나 가능하고, 규정은 1팀당 12명 이상, 곡목은 자유이며 공연시간은 7분이다.

참가를 원하는 단체는 오는 23일 오후 6시까지 완주군생활체육회 e-메일(bbco61@hanmail.net)이나 직접 방문해 접수하면 된다.

임달영 완주군 통합체육회 사무국장은 “이번 대회는 모든 완주군민들을 보는 체육에서 참여하는 생활체육으로 유도하기 위해 추진하게 됐다”며 “연령계층을 떠나 많은 군민들이 참여해 즐겁고 건강한 하루를 보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완주=김명곤기자      

저작권자 © 전북중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