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히어로 영화 '어벤져스', 최민식과 함께 출연한 영화 '루시' 등으로 국내 팬에게도 익숙한 할리우드 스타 스칼릿 조핸슨(30)이 최근 비밀리에 결혼식을 올렸다.

1일(현지시간) 미국 매체 피플 등 외신은 "조핸슨이 지난 10월1일 미국 몬태나 주 필립스버그에서 로맹 도리악과 결혼했다"고 전했다.

도리악(32)은 프랑스 출신 언론인이다. 두 사람은 지난해 9월 약혼했고 올해 9월에는 딸 로즈 도로시 도리악을 낳았다. '도로시'는 조핸슨의 할머니 이름에서 따온 것으로 알려졌다.

조핸슨은 임신으로 인해 지난 봄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 한국 촬영에도 불참했다.

피플은 "조핸슨은 딸 로즈 도로시 도리악을 출산한 직후 조용히 식을 올렸다. 둘의 결혼 사실은 조핸슨이 최근 한 모금 행사에 반지를 끼고 나타나면서 소문이 나기 시작했다"고 밝혔다. 조핸슨 측은 결혼 사실을 공식적으로 발표하지 않았다.

이어 조핸슨 지인의 말을 빌려 "조핸슨 부부는 사생활 보호 차원에서 비밀리에 결혼했다"고 덧붙였다.

조핸슨은 2008년 캐나다 배우 라이언 레이놀즈(38)와 결혼했지만, 3년 후 이혼했다. 이후 할리우드 스타 숀 펜(54)을 사귀다가 도리악을 만났다.

'어벤져스' 시리즈를 비롯해 '그녀'(2014) '돈 존'(2014) '비키, 크리스티나, 바르셀로나'(2009) '매치포인트'(2006) 등에 출연했다.

 

저작권자 © 전북중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