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군 무궁화오토캠핑장 다양한 즐길거리 제공 홈페이지 예약 가능

▲ 고산문화공원, 자연휴양림 홈페이지에서 예약 및 자세한 사항을 확인 할 수있다.

사람들의 옷깃을 여미는 계절이 돌아왔다.

기온이 점점 떨어지고 주말마다 짐을 챙겨두고 마음의 안정을 찾아 떠나는 사람들이 점차 늘고 있다.

길어진 밤 동안 모닥불에 둘러앉아 오순도순 이야기를 하며 겨울 캠핑을 고산 무궁화오토캠핑장에서 즐겨보는 건 어떨까. 겨울캠핑은 캠핑 마니아들 사이에서 추운 날씨를 이겨내 줄 장비만 있다면 캠핑의 꽃이라 불린다.

추운 날씨를 뒤로 하고 눈꽃을 배경으로 무궁화오토캠핑장에서 캠핑을 즐기는 캠핑객들이 있다.

한 캠핑객은 “저녁에 눈이 많이 와서 걱정이 되었지만 아침에 일어나 보니 새하얀 눈을 혼자 다 가진 기분이다.

”라고 말했다.

무궁화 오토캠핑장의 겨울 풍경도 일품이지만 묘미를 더하는 것은 함께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즐길거리를 빼놓을 수 없다.

완주군 무궁화 오토캠핑장에는 무궁화테마식물원, 밀리터리파크, 무궁화전시관, 무궁화천문대, 만경강수생생물체험과학관, 에코어드벤처, 수생관찰원이 한 곳에 위치해 있다.

고산문화공원(http://www.camp.wanju.go.kr) 및 고산자연휴양림(http://rest.wanju.go.kr) 홈페이지를 활용하면 예약 및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고산문화공원 최우식 담당은 “무궁화오토캠핑장은 다양한 즐길거리가 있어 주말이면 많은 사람들이 찾아온다.

하지만 겨울 캠핑을 재미있게 즐기려면 여벌의 옷과 침낭, 난방 기구를 준비해야하며 안전사고에 유의하여야 한다.

”고 말했다.

/완주=김명곤기자    

저작권자 © 전북중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